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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하느라 진빼놓은 것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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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짤로 만들었더니 용량문제로 안 올라와서 링크로 대체 ↴
단순히 픽쳐를 미리 띄워놓은 후 지정한 장소에 이동하면 그림 이동으로 투명도 조절을 0에서 255로, 나가면 255에서 0으로 바뀌도록 만들어놓는 응용력이 어느 정도 된다면 가능한 이벤트 노가다인데, 이거 하나 구현하느라고 진 뺐다.
포토샵으로 그래픽을 만드는 도중에 잘못 저장을 해놓아 다시 만들기를 수차례. 그리고 하필이면 필수적으로 나가야 하는 NPC의 이동 경로상에 내가 만들어놨던 지역이 포함되어 있는데 아무리 플러그인을 구하고 영역 지정을 해놓아도 통과를 못 하고 그대로 낑겨버리는 병신같은 불상사가 일어나 모든 픽쳐표시 이벤트를 통과로 만들어야 했다는 거.
아, 머리 싸잡아매고 이런거 구현할 바에야 폴아웃 하러 가는게 낫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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