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DUST

이 블로그에서 지켜지는 규칙들입니다. 본문

공지사항

이 블로그에서 지켜지는 규칙들입니다.

벽령(AzureSouls) 2017. 9. 19. 17:59
반응형

 

1. 본 블로그는 준법적인 성향입니다.

 

무질서함을 절대적으로 싫어하며 어그로와 관종 및 악인의 이용을 철저히 금지합니다. 또한 광고도 엄중하게 처벌합니다.

 

 

2. 본 블로그의 이용에 따라, 취향이나 가치관이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에리(EXO-L)분들이나 아미분들 및 러브라이버 분들과는 마찰이 심할 수 있으니, 이 블로그를 이용하지 말고 뒤로가기를 눌러 탈출해주십시오. 당신이 암에 걸려 죽기 전에.

 

 

3. 일베충, 오유 씹선비, 꼴페미, 나뮈병들은 절대 인간으로 취급하지 않으며, 덧글을 단 순간부터 IP차단 들어갑니다.

 

이 이유는 제가 이런 병신새끼들을 극도로 싫어함이며, 무질서함을 싫어하는 것과 같이 무질서를 지향하는 인간들도 매우 싫어하고 배척합니다. 그러므로 감지가 될 때마다 즉시 차단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4. 본 블로그는 프로듀서(P)소설러, 알만툴 게임 제작자, 죠죠러를 매우 환영합니다.

 

항상 친근하게 다가와주신다면 저도 친근하게 다가오겠습니다.

 

 

5. 이곳에서의 친목질절대 엄금되며, 타인과의 친목질 매우 배척됩니다.

 

그냥 서로 인사 정도를 하면서 예의를 지켜 정중하게 존댓말로 대화하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전 애초에 남들과 말을 놓기를 꺼릴 뿐더러, 초면에 제게 반모를 거는 것도 매우 싫어합니다.

또한, 다른 분들끼리 말을 놓을 경우에도 블로그 물이 흐려지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만일 말을 놓기를 요청하거나 초면에 반모를 하셨거나, 다른 사람들과 반모를 하거나 하는 경우가 목격된다면 블로그 규칙에 따라 자비없이 차단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