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DUST

?????? [??????] 본문

소설/카피페, 망상, 단편 등등

?????? [??????]

벽령(AzureSouls) 2022. 5. 31. 03:02
반응형

히츠 번스타인…

네 놈은 반드시 내게 죽음을 가져다줄 녀석이다.

전지의 신 콘라드께서 내게 예언으로 말씀하셨다. 나는 정확히 히츠 번스타인, 너에게 죽을 거라고.

하지만 내가 죽지 않으려면, 넌 반드시 불행해져야 한다.

넌 절대 행복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넌 절대 행복이란 것을 느껴서는 안 된다.

자, 지금부터 내가 나를 따르는 사도를 통해 네 더러운 부모, 에이저와 에클레어를 죽여주마.

그리고 맘껏 절망하면서 나락의 구렁텅이에 빠져봐라.

너의 불행으로 나는 영원한 삶을 누리리라.

왜? 내가 바로 파랄레스의 제왕이 될 남자. 지에 폰 로제스타니까.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