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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 Maker MV 최적화 및 개인화 설정용 코어스크립트 수정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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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 Maker MV 최적화 및 개인화 설정용 코어스크립트 수정

벽령(AzureSouls) 2024. 4. 27.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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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사용하는 게임 프로젝트용으로만 맞춘 내용이지만, 다른 분들도 참조할 때 도움이 될까 싶어 공개함.

 

rpg_objects.js에서

2606
2607
2608
Game_BattlerBase.prototype.maxTp = function() {
    return 100;
};
cs

 

2607줄의 return 100;을 return 200;으로 바꿔주면 모든 캐릭터의 최대 TP가 200이 됨.

입맛에 따라 수정 가능.

4000
4001
4002
4003
Game_Actor.prototype.startAnimation = function(animationId, mirror, delay) {
    mirror = !mirror;
    Game_Battler.prototype.startAnimation.call(this, animationId, mirror, delay);
};
cs

 

4001줄의 mirror = !mirror; //mirror = !mirror;  주석처리하면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는

전투 애니메이션이 반전되지 않음.

 

rpg_core.js에서

1871
1872
1873
1874
1875
1876
1877
1878
1879
1880
1881
1882
1883
1884
1885
1886
1887
1888
1889
Graphics.render = function(stage) {
    if (this._skipCount === 0) {
        var startTime = Date.now();
        if (stage) {
            this._renderer.render(stage);
            if (this._renderer.gl && this._renderer.gl.flush) {
                this._renderer.gl.flush();
            }
        }
        var endTime = Date.now();
        var elapsed = endTime - startTime;
        this._skipCount = Math.min(Math.floor(elapsed / 15), this._maxSkip);
        this._rendered = true;
    } else {
        this._skipCount--;
        this._rendered = false;
    }
    this.frameCount++;
};
cs

 

1872줄의 if (this._skipCount === 0) { 를 if (this._skipCount <= 0) { 으로 바꾸면

게임은 계속 돌아가고 있지만 화면이 프리징이 되어버리는 고질적인 문제가 고쳐짐.

실제로 효과가 있기는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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