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신된 포스트
최근 댓글
OVERDUST
RPG Maker MV 최적화 및 개인화 설정용 코어스크립트 수정 본문
반응형
내가 사용하는 게임 프로젝트용으로만 맞춘 내용이지만, 다른 분들도 참조할 때 도움이 될까 싶어 공개함.
rpg_objects.js에서
2606
2607
2608
|
Game_BattlerBase.prototype.maxTp = function() {
return 100;
};
|
cs |
2607줄의 return 100;을 return 200;으로 바꿔주면 모든 캐릭터의 최대 TP가 200이 됨.
입맛에 따라 수정 가능.
4000
4001
4002
4003
|
Game_Actor.prototype.startAnimation = function(animationId, mirror, delay) {
mirror = !mirror;
Game_Battler.prototype.startAnimation.call(this, animationId, mirror, delay);
};
|
cs |
4001줄의 mirror = !mirror; 를 //mirror = !mirror; 로 주석처리하면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는
전투 애니메이션이 반전되지 않음.
rpg_core.js에서
1871
1872
1873
1874
1875
1876
1877
1878
1879
1880
1881
1882
1883
1884
1885
1886
1887
1888
1889
|
Graphics.render = function(stage) {
if (this._skipCount === 0) {
var startTime = Date.now();
if (stage) {
this._renderer.render(stage);
if (this._renderer.gl && this._renderer.gl.flush) {
this._renderer.gl.flush();
}
}
var endTime = Date.now();
var elapsed = endTime - startTime;
this._skipCount = Math.min(Math.floor(elapsed / 15), this._maxSkip);
this._rendered = true;
} else {
this._skipCount--;
this._rendered = false;
}
this.frameCount++;
};
|
cs |
1872줄의 if (this._skipCount === 0) { 를 if (this._skipCount <= 0) { 으로 바꾸면
게임은 계속 돌아가고 있지만 화면이 프리징이 되어버리는 고질적인 문제가 고쳐짐.
실제로 효과가 있기는 있었음.
반응형
'게임 작업 > 관련 뻘지식 및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RPG Maker MV 세이브 파일 개수 설정 방법 (0) | 2021.08.04 |
---|---|
현재 진행중인 합작 서장 플레이 구간 (0) | 2019.07.25 |
음메 (0) | 2019.04.29 |
천성은 버릴 수 없나? (0) | 2018.10.19 |
배워보자 브금루핑 (5) | 2018.05.04 |
Comments